오늘의 정보

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-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 접수법

바디프랜드 제품의 A/S 신청은 홈페이지에 제품류, 모델명, 고장 사항을 기재하거나, 인터넷이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. 메인보드, 모터, 에어호스, 에어펌프, 내부 전기 및 전자 배선 문제는 무상 A/S가 가능하고, 시트, 리모컨, 출장비, 분해 및 조립, 이전 설치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 A/S, 이전 설치, 시트 교체, 분해 및 조립은 홈페이지에서 각각 신청하며, 안마의자와 정수기에 대한 무상 A/S 기간은 통상 5년(60개월)입니다. 제품 구매 및 설치 시기에 따라 서비스 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,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. 방문 서비스는 A/S 접수 후에 조율할 수 있고, 이전 설치나 분해 조립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이외에도 정수기 렌탈, 매트리스, 소파, 침대프레임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더 많은 정보는 뉴스채널을 참고하세요.

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- 10초 고객센터 접수법 안내

댓글[0]

| 평균별점 : 없음 퍼가기 목록
맨위로